온라인 동영상 시청자 중 모바일을 통한 동영상 시청은 78%이며 이중 90%가 언제 어디서든 쉽게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모바일 동영상 광고시장 역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엠스타를 통해서 국내 최고의 동영상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이용자 기준 “국내 모바일 앱 2위”로 모바일 인터넷 사용자의 72~75%가 시청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리타겟팅 등 가장 다양한 타겟팅 기능이 가능한 동영상광고이기도 합니다.
<SMR >
MBC, SBS, KBS, CJ E&M, JTBC, TV조선, 채널A, MBN, OBS 총 9개 방송사의 콘텐츠를 독점하여 유튜브와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네이버TV, 카카오TV, 곰TV, 방송사홈페이지 pooq에 영상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기타>
SNS(카카오, 네이버모바일밴드, 페이스북), 티빙, 옥수수TV, 아프리카TV, 판도라TV 등
개인정보보호정책 |
|
동의함. 동의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