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I(Cost per Install)는 광고하고자 하는 App의 설치수에 따라서 비용이 발생되는 광고입니다.
리워드 CPI
앱 설치수에 따라서 광고비가 발생합니다.
앱 설치 유저에게 리워드(Reward,보상)를 지급하여빠른 설치수 증가와 앱 마켓플레이스에서의 순위 상승을 목적으로 진행합니다.
논리워드 CPI
앱 설치수에 따라서 광고비가 발생합니다.
배너, SNS 등을 통해서 광고를 노출시켜 설치를 유도하며앱 설치 유저에게 리워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구글 UAC
Google 플레이스토어, 검색, 유튜브, 배너광고에 노출이 되며 목표 CPI광고는 아니지만 CPI 머신러닝에 의해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CPI광고보다 더욱 높은 광고효율로 대부분의 앱 광고주들이 진행하고 있는 App광고에 최적화된 광고입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
|
동의함. 동의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