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켓팅 광고란?
리타켓팅이란 사용자가 방문한 페이지 또는 사용된 검색어등을 토대로 사용자의 이용 패턴을 통계화하여 방문자에게 맞는 적절한 콘텐츠를 보여주는
온라인 마케팅을 말합니다.
사이트를 방문하는 소비자중 98%는 구매를 하지 않는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이 98%의 잠재고객이 가진 구매의 힘을 높이기 위해서는 반복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고객님의 브랜드에 관심이 있고 구매의사가 있는 소비자들에게 광고노출 빈도를 높여 실구매가 이루어지도록 돕는 광고 마케팅 기법입니다.
리타겟팅을 통해 소비자의 사이트 재방문을 높여좀더 공격적이고 효율적인 마케팅 효과를 확인해보세요
대표적인 리타겟팅광고에는 구글GDN,크리테오,타게팅게이츠 등이 있습니다.
리타겟팅운영방식
개인정보보호정책 |
|
동의함. 동의안함. |